MY MENU

자유게시판

제목

일빠의 일빠를 위한 일빠에 의한 나라, 개한망국!!함께하면 좋은세상이 올꺼야

작성자
오늘도
작성일
2016.12.13
첨부파일0
추천수
0
조회수
235
내용

일제시대에 지 재산 포기하기 싫어 그대로 한반도에 가짜 한국이름 짓고 남은 왜놈 130만이 건설한 나라!~ 당시 남한인구가 2천만이 될까말까 였는데, 그 중에 백삼십만은 순수한 왜놈이었단 말.

 

이승만이란 넘은 현실의 무게를 어기지 못하고 '신기술신지식 문명인 확보' 를 위해 인적자원 확보상 이들을 붙잡고 재산권과 귀화도 인정해주었다. 하긴 그래서 이 나라가 [식민지 국가 중엔 유일한 선진국 성공나라]가 된 거겠지만. 인적자원을 확보하고 독립하는 데 성공했기에...!!!

 

 

문명인 일본인들이 아무렴 일자무식 한국인 놈들 사회경쟁에서 이기고 출세하긴 누워서 떡먹기지.

 

그래서 이런 가짜 한국인 귀화왜놈들 중에서 급기야 3대 대통령까지 나왔지. 다카기 마사오(가짜 이름 박정희)!~

 

 

 

조갑제 문창극 지만원 놈들도 물론 이런 해방 후 한국에 남은 가짜 한국인 진짜 왜놈 쪽바리들이다. 너네 이름 뭐냐? 후지오냐 다카오냐 미사오냐 유츠키냐?~~~ 본명 좀 알좌.

 

 

물론 롯데가 놈들은 백프로, 삼성가 놈들도 7할은 실은 이중국적 가진 일본호적 갖고 일본이름 따로 있는 가짜 한국인 진짜 쪽발이들이다. 나보다 더 잘 알쥐??? 여?는 놈들.

 

 

 

 

그래서 지금 한국에선 부자나 정치꾼 놈 등 출세한 놈들은 다 실은 왜놈이거나 아니면 그 놈들 혼혈이다. 70%가 그런 놈들이다. 그 놈들 자신은 아는지 모르겠지만. 지 부모가 지가 일본인이라고 말은 안햇을 테니까.

 

무식한 조선놈들이 하긴 이 사회에서 일본인들을 누르고 어떻게 출세하겠어?? 출세한 진짜 한국인이 정말 귀한 건 어떻게 보면 정말 당연하지.

 

 

 

한국인들이 일본 싫단 개소리 믿지도 마라. 두뇌 및 중추신경 세포가 다 왜놈들로 이뤄진 이 나라가 일본이 싫다니??? 개가 뼈다귀 싫고 고양이 생선 싫단 말을 믿는게 차라리 믿을만 하지. 억지 부리지 마라. 새빨간 그짓말쟁이들아.

 

 

근혜 동생 근령이는 그래도 낫네. 자기가 반쪽발이란 걸 숨기지 않고 일본찬양을 해대잖아? 위선자 이중인격자는 그래도 아니쥐. 근혜란 년과는 달리.

 

너도 나한테 정말 소중한 사람이야
0
1

게시물수정

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

댓글삭제게시물삭제

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.